회원가입하고 할인쿠폰 받아가세요!
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상상력 자극으로 섹스어필하기!!

페이지 정보

작성일24-07-28 23:41

본문

513823a1740d96956fc4fdb5596b4a47_1722177798_0154.jpg
 
jtbc 예능 마녀사냥 중 

일전에 마녀사냥에서 나왔던 내용이었는데, 남성과 술을 마시면서 섹스어필을 하는 방법에 대해 곽정은 칼럼니스트가 알려주는 장면이 있어 소개하고자 한다.
 
방송에서 언급하지 않았지만, 사실 그 손놀림은 귀두 주변을 돌리면서 애액으로 터칭하는 부분을 묘사했는데 사뭇 상상력을 끌어내 흥분을 유도하는 역할에는 충분한 것 같았다.

하지만 기본적으로 상상력의 도움을 받는 것으로 따진다면 여성이 더했으면 더했지 아래는 아니라는 것. 그래서 오늘은 여성에게 술자리에서 섹스어필하는 방법에 대해 몇 가지 적어보고자 한다.
 
이 남자와 섹스하면 어떨까? 라는 생각이 저절로 들 수 있게끔 모션을 취하는 것이 중요한데, 어느정도 진전된 관계가 아니라면 섣불리 해서는 안되는 행동이고, 단체로 있을 때는 효과가 없다는 것도 알아두어야 한다.
 
일대일 상황에서 여성은 눈과 촉으로 남성의 행동을 체크하게 되는데, 알콜이 들어갈수록 해당 반경은 좁아진다. 그때 여성의 시선은 많은 비율로 남성의 손으로 가게 되는 것.
 
1. 손가락이 긴 쪽이 섹스어필하기 좋다.
 
프로이트심리학에서도 나와있지만, 손가락은 남성의 성기를 상징한다. 그런데 굵기보다는 오히려 긴 쪽이 더 성기로서 섹스어필을 제대로 느끼게 한다는데, 손가락의 마디가 얇고 흰 손가락을 통해 여성은 '저런 손으로 애무를 받으면 어떤 느낌일까?' 라는 생각을 하게 되고, 손가락의 마디가 굵고 긴 남성적인 손을 통해 , 강인한 손으로 자신을 잡고 섹스를 하는 남성의 거친 매력을 상상하게 된다.
 
손가락이 많이 길다면 질 안으로 들어와 지스팟을 자극하는 핑거링을 연상하게 되기도 한다는 것. 두 손을 탁자 위에 올려두고 허리를 펴서 자신감을 드러냄과 동시에 손을 통한 섹스어필을 지속적으로 유도하도록 하자.
 
2. 목이 굵은 쪽이 섹스어필하기 좋다.
 
단추가 풀어헤쳐져 쇄골라인전까지 드러난 상체를 좋아할 수도 있겠지만, 단지 그 가슴팍이 허여멀건한 몸이거나 단단해 보이지 않는다면, 차라리 단추를 채워 단정한 옷 매무새를 보이고 목으로 시선을 유도시키는 편이 좋다.
 
남성의 굵은 목은 무게중심이 안정되어 있는 섹스를 연상시킨다. 그리고 섹스 어필이 되어 있는 상태에서의 남성의 단정한 옷 매무새는 왠지 흐트러뜨리고 싶은 욕구를 불러 일으키게 되어 있다.
 
3. 중간 손가락을 많이 움직여라.
 
엄지를 자주 움직이는 사람은 자기중심적으로 판단하고 행동한다. 검지를 자주 움직이는 사람은 사회성과 대인관계가 원만하며, 중지를 자주 움직이는 사람은 욕구불만, 약지를 자주 움직이는 사람은 반사회적이며, 새끼손가락을 자주 움직이는 사람은 감성적이다.
 
하지만 섹스 어필로 들어가면 중간손가락은 기본적으로 성기의 위치를 가지고 있다. (욕에도 자주 등장하는 이 중지는 남성의 거대 정소(=불알)의 에너지를 모아 터트리는 상징적인 역할을 한다) 뿐만 아니라 시오후키의 기본 포지셔닝에도 중요한 역할을 한다.
 
음식점이나 주점에서 카운터 벨을 누를 때 중지로 스위치 위를 까딱거리는 것도 평상시에는 아무 일도 아니지만, 술이 들어간 상태에서는 충분한 시선집중과 섹스 어필의 기회가 된다. 잔을 쥐고 있을 때도 마찬가지.
 
4. 가끔 손으로 자신의 목덜미를 만져라.
 
벗지 않은 상태에서 섹스 어필이 되는 주된 요소로 꼽히는 것이 손과 목인데, 이 둘의 어울림을 함께 보여주는 것만으로도 강한 남성성을 심어줄 수 있다. 단, 뒷덜미를 만지거나 쓰다듬지는 마라. 건강이 안좋아 보이는 걸로 오해 받을 수 있다.
 
5. 손톱과 수염은 청결하게.
 
살짝 드러난 덜 깎은 손톱만 봐도 질 안으로 상처입을것만 같고, 바짝 깎았다 하더라도 다듬지 않았다면 날이 서있어 보여 섹스 어필은 물건너감. 기르거나, 네일을 했거나, 매니큐어를 칠한 남성의 손톱은 섹스의 대상으로 생각했을 때 정말 호감이 가지 않는다.
 
수염도 마찬가지. 길러서 멋을 낸 것이 아니라면, 충분히 면도를 해서 깔끔하게 만나는 것이 좋다. 오럴섹스를 하거나 키스를 했을 때, 그 까칠함은 나오던 애액도 마르게 하는 재주가 있다. 특히 목 부분의 털은 평소에 족집게등으로 정리를 해 놓는 것이 좋다.
 
기회는 얼마든지 있다. 보통 여성과 술을 먹게 되었을 때 섹스를 가질 확률이 높은 것은 그만큼 알콜이 이지를 상실하게 만드는 재주가 있기 때문, 그러나 가볍게 몇 잔씩 들어가는 가운데서도 그녀를 섹스에 대한 상상으로 이끌고 갈 수 있다면, 이성+감정적으로 서로가 흥분 속에서 보낼 수있는 섹스 타임이 펼쳐지는 즐거운 상상을 할 수 있을 것이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아반티아- 대한민국 NO.1 고품질의 럭셔리 섹스토어. 정보

고객센터

1566-2140

※ 평일 10:00 - 18:00 (주말, 공휴일 휴무)

문의게시판 교환 및 환불

계좌 정보

예금주 : 국민은행 032901-04-359256 (주)나인팩토리커뮤니케이션

아반티아- 대한민국 NO.1 고품질의 럭셔리 섹스토어.

쇼핑몰 운영책임자 : 아반티아 avantia1014@gmail.com


플랫폼 운영자 : (주)나인팩토리커뮤니케이션 대표 : 백상권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6길 26, 삼기빌딩 4층
사업자등록번호 : 585-86-02478 전화 : 02-6009-9149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2022-서울마포-3137호 / 의료기기판매신고업 제3804호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백상권

Copyright © 2023 레드커머스.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